HDC신라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개점 1주년 기념 행사
상태바
HDC신라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개점 1주년 기념 행사
  • 서미희
  • 승인 2016.11.2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점 1주년을 맞은 'HDC신라면세점'과 '갤러리아면세점'이 개점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연말에 가족과 연인에게 줄 선물을 고르고 있다면, 두 면세점이 진행하고 있는 파격적인 금액 할인 및 상품권 증정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눈여겨 볼만하다.

HDC신라면세점, 30일 간 매일 행운이 쏟아지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

지방시, 버버리, 페라가모, 막스마라 등 명품 브랜드 최대 70% 할인 혜택
'30일 간의 세계여행' 타이틀 걸고 100% 당첨 이벤트 실시

HDC신라면세점이 개점 1주년을 맞아 이달 18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인기 명품 브랜드 세일을 비롯해 내국인 고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HDC신라면세점 제공 사진 : HDC신라면세점 제공

 

먼저 지방시, 토리버치, 버버리, 페라가모, 코치, 막스마라, 제냐 등 명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을 마련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특히 놓칠 수 없는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개점 1주년을 기념하며 전 구매 고객을 대상, 한 달간 '30일간의 세계여행'이라는 이벤트 타이틀로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1명의 고객에게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특히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전 참여고객 대상 최대 1천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 밖에도 2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용산 본점에서 최대 29만 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250/400/600/1,000/1,500/2,000달러 -> 최대 3만 / 5.5만/ 9만/ 15만/ 21만/ 29만 원, 단 국민카드 결제시) 이 기간에 본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인터넷 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으로 100% 페이백 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 이종호 팀장은 “패션명품 세일을 비롯하여, 천만 원 항공권에 당첨될 수 있는 깜짝 경품 이벤트 등 모든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행사를 준비한 만큼,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용산 아이파크몰’내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6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국내 최대 도심형 면세점이다.

 

갤러리아면세점, 시즌 오프 고객 감사 세일 진행

당일 구매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갤러리아 시그니처 거울, 에코백’ 증정
웨딩고객 대상 프로모션 다양하게 진행中

사진 : 갤러리아면세점 제공 사진 : 갤러리아면세점 제공

 

갤러리아면세점은 개점 1주년을 맞이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당일 구매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갤러리아 시그니처 거울'을 증정한다. 다음 달 16일부터 크리스마스까지 당일 $300 이상 구매 선착순 100명 고객에게 '갤러리아 시그니처 에코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연말연시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의 지갑을 열 다채로운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에서는 이달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웨딩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청첩장을 등록하면 승인 후 예비부부에게 적립금 각 1만 원을 증정하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레스티지(Prestige)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출국 예정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면세점에서 부부 합산 $300이상 구매 시 공항에서 구매 물품을 찾는 인도 완료 건에 한하여 구매 금액대 별로 갤러리아 상품권을 최대 15만 원까지 추가 증정한다.


한편,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에는 랑콤, 키엘, 슈에무라, 비오템, 아르마니 퍼퓸 등 로레알 계열의 8개 브랜드들이 신규 입점돼 쇼핑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키엘 울트라페이셜 크림, 슈에무라 클렌징오일, 비오템  아쿠아파워 수분라인 등 스테디셀러를 비롯한 다양한 잇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회원 대상 브랜드 별로 등급별 최대 15%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허니문 쇼핑을 떠나는 신혼부부를 비롯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갤러리아면세점 63에서 당일 $500, $1,000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 상품권 3만 원, 5만 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부부 합산 $2,000이상 구매 시에는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4층에 위치한 스카이 허브 라운지(SKY HUB LOUNGE) 이용권 2매도 제공되어 허니문 출발 전부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