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면세점, 패션명품 최대 70% 시즌오프 행사 진행
상태바
HDC신라면세점, 패션명품 최대 70% 시즌오프 행사 진행
  • 김윤진
  • 승인 2017.06.1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명품 브랜드 최대 70% 할인 행사 진행
푸짐한 사은혜택, 최대 300만원 여행권 증정


HDC신라면세점이 여름 시즌을 맞아 다음달 13일까지 패션명품 시즌오프 행사 ‘아이 러브 섬머 세일((I Love Summer Sale)’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sinra사진=HDC신라면세점 제공/ 내국인 고객들이 HDC신라면세점에서 쇼핑을 즐기고 있다.

이번 세일에는 막스마라, 지방시, 쉐르보, 코치,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내국인이 선호하는 패션명품 브랜드가 최대 70% 할인 판매 된다.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하는 전 고객을 위한 300만원 여행상품권, 온라인 적립금 3만원, 5만원 교환권, 이솝 헤어&바디 트래블 세트, 여행용 6종 파우치 등 100%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오프라인 구매 금액을 온라인 적립금으로 100%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와 함께 구매 금액 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선불카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특별 기획전인 ‘아이패션위크’를 이용할 경우 패션 슈즈, 명품 시계, 화장품 또한 최대 60% 할인이 가능하다. 당일 250달러 이상 구매 시 적립금과 선불카드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만약 신규 가입고객이라면 추가 5천원의 적립금과 15% 할인쿠폰을 제공된다.


내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전시도 마련했다. 인기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과 함께 아시아 지역 면세점 단독으로 립스틱 전시를 마련했다. 매주 토요일에는 디제이 파티 및 메이크업 쇼도 진행 돼 면세점을 찾은 고객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HDC신라면세점마케팅팀 김연탁 팀장은 “이번 ‘아이 러브 섬머 세일’은 시내면세점 인기 쇼핑 품목으로 손꼽히는 패션, 뷰티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특가에 구매 할 수 있는데다 립스틱 전시, 디제이 파티, 메이크업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함께 마련 돼 면세점을 찾은 고객에게 한층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