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1박+시티투어 패키지 출시
상태바
신라스테이, 1박+시티투어 패키지 출시
  • 조 휘광
  • 승인 2018.07.0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해운대 명소 둘러보고 여름 필수아이템 선물까지



신라스테이가 지역 유명 관광지를 한번에 둘러 볼 수 있는 '시티투어(City Tour)' 패키지를 출시했다. 


'시티투어' 패키지는 제주와 해운대 두 곳에서 한다. 지역을 잘 알지 못하는 관광객도 시티투어를 이용하면 쉽고 편안하게 여행 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하루 총 22개의 정거장을 자유롭게 타고 내리며 제주의 곳곳을 돌아볼 수 있는 ‘오!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티투어는 이호테우 해수욕장으로 가는 해안도로를 비롯 제주 시내 위치한 시청과 동문시장 등을 경유해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돌아볼 수 있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 △제주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 (2매) △COVA 커피(2잔, 테이크 아웃)과 3가지 향기로 구성된 여름철 필수 아이템 △바디 판타지의 바디미스트 키트(1개)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부산의 주요지역을 총 3개 라인으로 나눠, 골라 가는 재미가 있는 ‘부산 시티투어’ 패키지를 내놨다. 


부산역에서 해운대까지 14곳을 경유하는 레드라인은 동백섬, 마린시티, 영화의 전당 등을 둘러 볼 수 있다. 바다 위 아름다운 사찰 해동용궁사와 울창한 송림의 송정해수욕장을 경유하는 블루라인, 용호만부터 부산의 상징인 오륙도까지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수평선을 탐험하는 그린라인까지 부산의 다양한 장소를 둘러 볼 수 있다.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부산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2매) △COVA 커피(2잔, 테이크 아웃)이 제공된다.


신라리워즈 프로모션으로 두 패키지를 이용하는 리워즈 고객에게 1박당 추가 3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및 프로모션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