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식도락여행, 메종글래드에 다 있다
상태바
제주 식도락여행, 메종글래드에 다 있다
  • 조 휘광
  • 승인 2018.07.0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 8월 31일까지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가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여름 스페셜 프로모션 ‘제주 식도락 여행’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식도락 여행’ 프로모션에는 △서귀포의 자리 조림과 꽁치 김밥 △구제주의 전복 김밥 △우도의 뿔소라 리조또 △사계의 문어매운파스타 △중문의 딱새우 성게 피자 △표선의 흑돼지 구이 △구좌읍 동복리의 전복한치물회 △제주오일장의 빙떡 △구좌의 당근 케이크 △한림의 성게 미역국 △안덕면의 블루베리 치즈 바게트 △애월의 호박잎국 △모슬포의 게우볶음밥 등 제주의 각 지역 특산물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여름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삼다정에서는 신선한 제주 특산물과 함께 메종글래드 제주를 운영하는 오라관광의 청정 오라 골프장 내 비닐 하우스에서 유기농으로 길러낸 야채를 이용한 메뉴와 쌈야채를 제공한다.  


▲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제주 식도락 여행’ 프로모션은 저녁 뷔페에서 이용 가능하며,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오픈 기념으로 8월 3일까지 저녁 뷔페 영수증 지참하고 릴리펏 푸드 메뉴 주문 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41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메종글래드 제주는 제주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헤리티지와 모던의 균형있는 가치를 간직한 제주 고유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이다. 513개의 객실을 포함하여 올데이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선보이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