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홈피 개편...경품·최저가 이벤트
상태바
아시아나 홈피 개편...경품·최저가 이벤트
  • 조 휘광
  • 승인 2018.08.2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시아나항공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전면 개편했다.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최저가 항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노선별 최저가를 조회하고 한 화면에서 즉석 결제까지 가능하도록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전면 개편했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와 모바일은 고객의 예약 단계를 고려한 메뉴 체계 변경, 사용자 중심의 기능 강화 및 증가하는 모바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고 아시아나는 밝혔다. 


이번 개편에는 △노선별 최저가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최저가 간편 조회’ △한 화면에서 조회, 결제까지 진행이 가능한 ‘빠른 예매’ △모바일 앱과의 ‘스마트워치 연계’ △주요 정보 상시 조회가 가능한 ‘위젯’ △기내에서 모바일 앱 이용이 가능한 ‘비행기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신설 됐으며 △고객의 기존 예약 정보를 기반으로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선호정보 개인화’ 기능이 강화됐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홈페이지·모바일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21일부터 9월 3일까지 홈페이지, 모바일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8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탑승 완료하는 고객 대상)


이어 항공권 최저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운항 기간에 따라 △국내선 제주 2만원 △일본 후쿠오카 17만원 △중국 칭따오 19만원 △동남아 홍콩 27만원 △미국 LA 91만원 △유럽 파리 최저 91만원부터 판매하는 등 고객 대상 노선별 최저가 구매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세금 포함, 국내선 편도/국제선 왕복 총액 기준)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