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객실에 우리 아이만의 수영장이?
상태바
호텔 객실에 우리 아이만의 수영장이?
  • 한 윤철
  • 승인 2018.08.3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키즈 스위트’ 패키지 출시


▲ 글래드 라이브 강남호텔 풀 스위트.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라이브 강남호텔에서는 '우리 아이만의 수영장'이 있어 자녀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키즈 스위트’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키즈 스위트 패키지는 △슈퍼 킹 베드와 실내 수영장,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이 있는 풀 스위트(Pool Suite)에서 1박 △글래드 호텔의 인기 아이템 그레이 컬러의 키즈 배스 로브 2개 △키즈 선글라스 2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브랜드 ‘아토팜’의 어린이 전용 마스크팩 2개 △수영장에서 거품 목욕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토팜 굿나잇 카밍 버블 바스 1개 등 아이들을 좋아하는 선물로 구성된 키즈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엄마의 피부 보습까지 생각한 △트리앤씨 마스크팩 2개도 함께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우리 가족 또는 우리 일행만 이용할 수 있는 미니 수영장에서 아이들은 재미있는 물놀이를 하고 엄마들에게는 파티 공간이 마련돼 있어 엄마와 아이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면서 객실 안에 수영장이 있어 편안하고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키즈 스위트 패키지로 아이들에게 신나는 추억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인 2인 유아 2인(6세 이하) 기준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주중(일~목) 50만원, 주말(금~토) 75만원으로 성인 1인 추가 시 2만원, 유아 1인 추가 시 3만원이 추가되며 10% 세금 별도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지하 3층 지상 20층 210객실 규모로 큐레이티드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지향한다. 이는 호텔 측에서 직접 엄선해 구성한 객실,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전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객실은 디럭스 더블, 점보 트윈, 글래드 하우스, 풀 스위트 등 7개 스타일의 객실로 구성됐으며 실용적이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완성됐다. 모든 객실에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업체인 ‘하만카돈’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공되며 빈백 소파, 무빙 테이블 등으로 고객 스스로 휴식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