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돈스파이크와 함께 '흑돼지바비큐'와 풀 파티까지~
상태바
DJ 돈스파이크와 함께 '흑돼지바비큐'와 풀 파티까지~
  • 조 휘광
  • 승인 2018.09.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티호텔제주가 ‘블랙 포크 풀 페스티벌’ 8일 개최





롯데시티호텔제주가 제주 대표 먹거리로 손꼽히는 흑돼지를 즐길 수 있는 ‘블랙 포크 풀 페스티벌’을 오는 8일 개최한다.


롯데시티호텔제주의 6층 루프탑 풀 사이드에서 오후 4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서는 ‘신흥 먹방 요정’으로 화제가 된 인기 프로듀서 ‘돈스파이크’를 비롯한 유명 아티스트들의 신나는 디제잉을 즐기며 제주산 흑돼지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 이색적인 고기 파티로 순식간에 완판된 ‘굴라굴라 페스티벌’ 이후, 돈스파이크가 두 번째로 개최하는 행사여서 관심을 모은다.


티켓은 5만원이며, 흑돼지 바비큐 1인분, 칵테일 ‘미드 나잇 하이볼’ 1잔과 더불어 보드카 샷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 하늘과 가장 가까이 맞닿은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까지 포함돼있어 달빛 아래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까지 즐길 수 있다. 성인만 입장할 수 있다.


뜨거운 토요일 밤을 더 신나게 만끽하고 싶다면 롯데시티호텔제주의 ‘블랙포크 풀 페스티벌 패키지’를 추천한다. 9월 8일 당일 1박 전용으로 판매되는 특별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블랙 포크 풀 페스티벌 티켓 2매가 기본 혜택으로 제공되며, 요금은 16만원이다.(세금 별도) 객실 패키지는 롯데시티호텔제주의 홈페이지에서, 풀 페스티벌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