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연휴 귀성·귀경길 'D턴족' 늘고 있다
상태바
명절 연휴 귀성·귀경길 'D턴족' 늘고 있다
  • 한 윤철
  • 승인 2018.09.0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추석연휴 투숙률 해마다 10%씩 늘어
국내 관광 연계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이벤트

매년 추석 연휴 기간을 이용한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최근 3년간(15~17년) 추석연휴 기간의 투숙률을 조사해본 결과, 매년 10%씩 증가한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이 기간 중 역삼, 광화문, 구로 등 서울지역의 이용률은 90%대가 넘었다. 80%대 이용률을 보인 지방지역에 비해 10%포인트 높아 역(逆)귀성이나 도심에서 나만의 휴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에 따라 신라스테이가 9월말부터 10월초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을 겨냥해 국내 관광과 연계한 마케팅을 펼친다.


올해 황금연휴는 추석연휴부터 개천절, 한글날까지 이어는 징검다리 연휴로 잘만 활용하면 최장 18일간 이용할 수 있어 올 연휴 기간에도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신라스테이는 전국 11곳 주요 관광지 주변에 위치한 데다 고속도로와 인접해 접근성이 편리한 장점은 물론 특급호텔 수준의 객실환경과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특히 귀경·귀성길 여행을 즐기려는 'D턴족'에게 인기가 높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온 유어신라스테이 리턴즈(Own Your Shilla Stay Returns)'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75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1등 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 프리패스권(2인용)을 제공한다.


2등 33명에게는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신라스테이와 5성급 호텔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프리미엄을 증정한다. 


3등(55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를 4등(77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각 2개씩, 5등(99명)은 대용량(250ml)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어메니티를 증정한다.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를 기념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참여 할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1매) △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또는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추첨을 통해 10월 10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