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K뷰티 다음은 K선글라스"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K뷰티 다음은 K선글라스"
  • 조 휘광
  • 승인 2018.09.1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점 베디베로 팝업스토어 론칭…배우 지수 초청행사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은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 팝업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배우 지수 초청행사를 열었다.

배우 지수는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내 베디베로 팝업스토어를 지난 15일 방문, 감각적인 선글라스 핏 연출법과 가을 선글라스 트렌드를 직접 소개했다.

지수는 드라마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힘쎈여자 도봉순' '닥터스' 등에서 남성적인 매력을 선보였고 JTBC드라마 '탁구공' 방송을 앞두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가제) 촬영도 준비하고 있다.

코리안 선글라스의 흥행 돌풍을 몰고 있는 베디베로는 일본, 중국, 동남아 등의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행사는 중추절, 국경절을 앞두고 K선글라스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베디베로는 지난 2015년 신세계면세점과 전략적 협업을 통해 인천공항에 이례적으로 10평 가량의 단독 매장을 오픈한 바 있으며 이후 유망 브랜드로 급성장했다. 현재는 약 4억원의 월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손희주 선글라스 담당 MD는 “선글라스는 면세점 채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확대를 꾀할 수 있는 대표적인 품목"이라며 "특히 베디베로처럼 특유의 코리안 핏(Korean Fit) 강점이 확실한 중소 브랜드들은 K패션 시장 확대를 위해서라도 적극 육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매출 신장률이 좋은 K선글라스를 K뷰티 뒤를 이을 면세 주력 분야로 판단하고, 오프라인 매장 면적을 확대하는 등 판매율 높이기에 주력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점의 지난해 선글라스 매출은 전년 대비 약 6% 신장했다. 특히 지난해 1분기 국내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6% 급증하며 비약적으로 성장한 바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