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가을 소풍 마켓 ‘하영 즐기장’ 개최
상태바
메종글래드 제주, 가을 소풍 마켓 ‘하영 즐기장’ 개최
  • 한 윤철
  • 승인 2018.10.0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부터 3주간 매주 토,일요일에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호텔에서 가을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을 소풍 마켓 ‘하영 즐기장’을 선보인다.


호텔 2층 야외 정원에서 진행될 ‘하영 즐기장’에서는 캔들 클래스, 유리공예 클래스, 초상화 그리기 등의 체험존, 수제품과 공예품, 지역 특산물 등을 판매하는 마켓존,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푸드존에서 호텔의 품격과 재미를 가미한 가을 소풍 마켓을 즐길 수 있다. 3주 동안 매주 토, 일요일 진행할 예정이다. 하영 즐기장’의 ‘하영’은 ‘많이’라는 뜻의 제주 방언으로 이번 가을 소풍 마켓에서 다양하고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또한 하영 즐기장 입장 고객 중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시 글래드 쿠키 2개를 증정하고 각 부스당 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탬프를 찍어주고 스탬프 도장 개수에 따라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3종 키트, 펀와인 2캔, 사할리 스낵 등이 제공되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릴리펏 키즈카페의 슬라임 만들기 체험, 메종드누보 헤어살롱의 네일케어 및 할인권 증정, 헤라몬드 주얼리샵의 유아용 팔찌 판매 등 최근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내에 신규 오픈한 부대업장에서도 하영 즐기장에 참여한다. 최근 문화관광활성화를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한 제주국립박물관에서는 특별전 '탐라'와 연계한 제주의 탐라시대 유물무늬를 활용한 나만의 머그컵 디자인 체험프로그램을 일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무료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여름 호텔 정원에서 진행했던 요가 클래스, 캔들 클래스 등의 서머 액티비티가 고객의 좋은 반응을 보여 가을 소풍 마켓을 컨셉트로 ‘하영즐기장’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