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을 위한 선택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 출시
상태바
특별한 날을 위한 선택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 출시
  • 조 휘광
  • 승인 2018.10.2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여의도 '케이크&와인'...코엑스센터 '로맨틱디너' 포함


▲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하우스.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특별한 날을 위한 낭만적인 혜택이 포함된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 여의도 =넓고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글래드 하우스에서 1박과 함께 특별한 순간에 달콤한 무드를 선사해 줄 미니초코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1병, 하트모양의 꽃장식 포함된 로맨틱 세트가 제공된다. 투숙 당일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디너 예약 시 15% 할인과 맥주 또는 와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21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다.


▲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레스토랑 G 로맨틱 디너.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 환상적인 도심 야경을 바라다볼 수 있는 고층 객실에서의 1박, 스타 셰프 양지훈의 품격 있는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G’에서 즐길 수 있는 연인을 위한 스페셜 메뉴와 하우스 와인 2잔이 제공되는 로맨틱 디너, 포근하고 향긋한 꽃내음의 로맨틱한 ‘필루니크 디퓨저’ 1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가격은 18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에서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고객이 따로 준비할 필요없이 이벤트로도 손색없는 낭만적인 디너,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디퓨저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