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제주롯데호텔이 20만원대?
상태바
여름 성수기 제주롯데호텔이 20만원대?
  • 한 윤철
  • 승인 2019.04.2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단 5일간 예약 '얼리 서머 바캉스' 이벤트


▲ 롯데호텔 제주 야외 수영장 해온.

롯데호텔제주는 여름 휴가용 얼리버드 패키지 ‘얼리 서머 바캉스(Early Summer Vacance)’를 금일 선보였다. 미리 준비하는 만큼 24만원대(세금 봉사료 제외)부터 예약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22일부터 26일까지 단 5일 동안만 예약이 가능하다. 투숙기간은 여름 휴가 시즌인 오는 7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다.

 
실속 있는 베이직(basic)형은 디럭스 가든뷰룸 1박과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성수기인 7월 초에도 20만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브렉퍼스트(breakfast)형은 베이직형과 동일한 구성에 2인 조식을 더했다. 여름 성수기, 호캉스의 꽃이라는 조식을 챙기고도 24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패키지로 연박 예약 시에는 미니바 1회 무료 특전이 주어진다. 기존가보다 절반 가량 할인된 3만원에 패밀리 트윈룸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해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소식이다.


롯데호텔제주는 뜨거운 여름을 식혀줄 이벤트를 연이어 내놓는다.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기승부릴 6월 1일부터는 ‘해온 스플래시 페스티벌’을 시작한다. 4m 높이까지 물대포를 쏘아 올리는 워터 캐논 외에도 롯데호텔제주가 자랑하는 제주도 최대 규모 야외 수영장 ‘해온’에서 다이내믹한 수중 이벤트가 펼쳐진다.

 
롯데호텔제주의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ACE가 무더운 휴가 극성수기 동안 선보이는 ‘워터 스플래시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수중 부표 게임, 암벽 슬라이딩, 수중 로데오 등 다채로운 수상 액티비티로 여름 호캉스가 더 흥미진진해 진다. 이 이벤트들은 별도 참가비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