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 ‘비바! 이탈리아’ 13일까지 '체험-특화서비스+할인혜택'
상태바
갤러리아명품관, ‘비바! 이탈리아’ 13일까지 '체험-특화서비스+할인혜택'
  • 김윤미
  • 승인 2019.10.0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13일까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비바! 이탈리아 (VIVA! ITALIA)' 시즌 4를 진행한다.


이탈리아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비바! 이탈리아’ 행사는 올해 4월과 지난해 4월, 10월 세 차례 진행된 바 있다. 이번 시즌4에서는 ▲이탈리아 브랜드 체험 공간 ‘리틀 이탈리아’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베스파 시승/전시/ 포토존 운영 ▲살라미를 주제로한 미식클래스 ▲베스파 프리마베라 1대, 마세라티 자율 시승권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들의 MTM/MTO 서비스 ▲이탈리아 브랜드 할인 및 기프트 증정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을 맞이한다.


갤러리아명품관은 이번 ‘비바! 이탈리아’ 행사 기간에 맞춰 이탈리아 명품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 전시 및 시승 부스를 운영한다. 사전에 예약을 하거나 현장 등록 후 상담 및 시승이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9~13일 이탈리안 대표 모토사이클 브랜드인 ‘베스파 프리마베라’ 전시장을 명품관 EAST 야외 광장에서 진행한다. 해당 전시장에서는 고객들이 베스파를 체험할 수 있고 사진을 찍어 현장에서 인화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와 재즈/보사노바 공연(1일 2회)을 진행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는 ‘살라미 미식클래스’를 ‘한남동 살라미 뮤지엄’에서 진행한다. 이 클래스에선 살라미가 숙성되는 과정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살라미 종류에 따라 와인 페어링도 함께 배우며 즐길 수 있다. 총 2회(10일 15시/18시, 2시간 소요) 진행하며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참가비는 2만원으로 고메이494 안내데스크에서 접수한다.


이 외에 ▲드롱기 커피 머신 홍보 및 시음 부스 ▲아쿠아디파르마 시향바 운영 ▲고메이 494에서는 존쿡델리∙비스테카∙킹오브트러플 등 이탈리아 대표 식음료를 선보이는 브랜드 부스도 운영, 고객들이 이탈리아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비바! 이탈리아’ 시즌4에서는 이탈리아 명품 남성 브랜드 고유의 특성과 고객의 취향을 함께 반영하는 맞춤 제작 서비스(MTM/MTO)를 진행한다. 편집매장인 ‘지스트리트 494옴므엷에서는 5일 알렉산드로 제랄디(셔츠) MTM 서비스를 진행하고, 12일 키톤(재킷&슈트) MTO 서비스와 제냐 퍼스널 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 등을 진행한다.


이러한 특별 맞춤 서비스 이외에도 명품관에 입점된 이탈리아 브랜드들이 신상품 브랜드데이(10% 할인)를 비롯해 특정 금액이상 구매 시 기프트, 금액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담당자는 "이번 ‘비바! 이탈리아’ 시즌4는 패션, 뷰티, 식음 등 이탈리아의 트렌디한 상품을 강화했고, 미입점 브랜드의 참여를 늘려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김윤미 기자  kdfnews@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