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 9일 방한...'아디다스 70주년' 출시행사-토크쇼 참여
상태바
英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 9일 방한...'아디다스 70주년' 출시행사-토크쇼 참여
  • 김윤미
  • 승인 2019.10.0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의 축구 슈퍼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9일 내한한다.


아디다스가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9일 한국을 방문해 국내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 밝혔다. 특히 한글날 방한하는 베컴은 한글날을 기념하는 ‘울트라부스트 한글 한정판’ 출시 이벤트에도 참석해 한글의 뜻을 되새기고 한글의 아름다움을 기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방한한 베컴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아디다스 크리에이터인 블랙핑크와 함께 ‘울트라부스트 한글’ 러닝화 출시 행사에 참여하고 이벤트에 선정된 팬들에게는 사인지가 들어가 있는 신발박스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가수 CL, 위너의 송민호, 전 축구선수 차두리와 함께 아디다스 70주년을 기념하고 영감과 혁신, 목표, 꿈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아디다스의 미래에 대한 다양한 생각들을 공유하는 토크쇼에도 참여하게 된다.


베컴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팬들은 4일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에서 ‘데이비드 베컴의 한글이름 짓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울트라부스트 한글한정판’을 사전 구매하면 되고, 일부 소비자들에게 9일 베컴으로부터 직접 신발을 받고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아디다스


김윤미 기자  kdfnews@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