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봄 신상' 패션잡화 세일...110개 브랜드 최대 70%↓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봄 신상' 패션잡화 세일...110개 브랜드 최대 70%↓
  • 허남수
  • 승인 2020.03.0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옥션이 오는 8일까지 총 110여 곳의 패션 브랜드사와 함께 '봄 신상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다양한 봄 시즌 상품을 최대 70% 특가에 판매하고, 매일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은 매일 각 7종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패션브랜드 10% 할인쿠폰'을 매일 1회씩 증정한다. 기획전 내 모든 브랜드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브랜드별 '중복할인쿠폰'도 제공된다. '패션브랜드 10% 할인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우선 모든 회원에게 8%·10%·15% 중복할인쿠폰 3종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12%·20% 중복할인쿠폰 3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복할인쿠폰'은 ID 당 매일 10장씩 제공되며,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봄 신상품 및 인기 선물 아이템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로는 헤지스·닥스·지오다노·리바이스·숲(SOUP)·뉴발란스·프로스펙스·네파·제이에스티나·순토·소다·세인트스코트·아키클래식 등이다.
 
또 화이트데이를 위한 추천 상품도 준비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각 메인 페이지에서 '봄 신상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황지은 이베이코리아 패션레저실 실장은 "3월을 맞아 봄 신상 쇼핑을 계획하고 있거나,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인기 브랜드 및 제품을 엄선한데다 풍성한 할인쿠폰까지 제공하는 만큼 소비자 만족도도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이베이코리아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