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 병·의원 의료기기 · 의료소모품 대량 구매 가능
상태바
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 병·의원 의료기기 · 의료소모품 대량 구매 가능
  • 민강인
  • 승인 2020.08.1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처밴드 등 의료소모품이 끝도 없이 들어가는 피부과·성형외과를 위해 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이 매주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더마몰’은 8000명의 의사회원을 보유한 병원 전용 쇼핑몰로 피부과, 성형외과, 피부관리실 등이 사용하는 의료기기와 각종 의료용품, 화장품 등을 판매한다. 최신형 아쿠아필링기를 비롯해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정품 의료기기만 판매하고 있으며 중고 의료기기 매매도 중개해 의사들의 의료기기 구입 부담을 줄여준다. 

오랜 시간 병·의원과 거래하며 축적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피부과나 성형외과 개원시 필요한 초도물품 원스톱 구입 서비스를 제공, 200여종의 물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피부과 및 성형외과 개원의를 위한 무료 개원컨설팅을 제공하며 적합한 입지 선정부터 내부 공간 인테리어, 적정 수준의 의료기기 구매 등 알짜배기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의사 회원들끼리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나눌 수 있는 별도의 커뮤니티 공간도 ‘더마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매주 회원들만 참여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대량으로 소모하는 의료용품, 의료소모품을 보다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마몰 관계자는 “수년 간 의료기관 및 의료인을 주요 고객으로 운영해 왔기 때문에 의료계의 최신 트렌드나 시기별 의료소모품 사용량을 충분히 예측할 수 있다. 이러한 예측을 토대로 필수 의료용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의 대량구매도 지원하는 등 회원들이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량구매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더마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마몰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