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펫 ‘티라고스 계열’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펫 ‘티라고스 계열’ 업데이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0.11.1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에 신규 펫 ‘티라고스 계열’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티라고스 계열’은 광역 공격이 가능한 전천후 펫이다. 강력한 공격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회복 효과를 감소시키는 등 아군의 전투를 지원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로 ‘모험의 장’ 신규 난이도 <악몽>을 추가했다. 기존 <어려움> 난이도 보다 더욱 강력한 적들이 등장하며 다양한 보상을 포함해 도라비스 계열의 영혼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 했다. 누적된 석기생활 활약도에 따라 받는 보상이 ‘펫 풀 성장’ 이벤트로 대폭 상향 된다. 펫의 성장을 가속화 할 수 있는 대형 고기를 비롯해 각각의 스킬 통조림, 펫 코인, 펫 개조석 등 다양한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알찾기’ 콘텐츠의 보상도 상향 변경되어 시즌2로 찾아왔다. ‘알찾기’를 진행해서 얻을 수 있는 펫이 리뉴얼되고, 보상 획득 레벨 구간도 재정비됐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