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커 ‘배고픈 동깡이’, 네이버나우 노장금요리쇼 ‘요알못은 볼지어다’ 출연
상태바
틱톡커 ‘배고픈 동깡이’, 네이버나우 노장금요리쇼 ‘요알못은 볼지어다’ 출연
  • 민강인
  • 승인 2020.12.0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호사 겸 우쥬록스 소속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고픈 동깡이(본명 김동환)가 네이버 나우(NOW) 인기 프로그램으로 방송되고 있는 노장금 요리쇼 ‘요알못은 볼지어다’에 지난 3일 출연해 시청자들과 즐거운 소통시간을 보냈다.  

배고픈 동깡이는 ‘노장금’(노고은 푸드디렉터)와 함께 ‘배고프면 0칼로리’라는 컨셉으로 라이브방송에 참여했다.

방송에서 동깡이는 "요리 컨셉에 따라 무조건 건강한 것만 추구하기보다 칼로리는 다소 높더라도 맛있게 먹음으로써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요리를 함께 만들자"란 컨셉으로 노고은과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방송에선 홈메이드 땅콩버터 만들기, 땅콩버터를 활용한 땅콩버터치즈토스트, 땅콩버터라면, 소시지마요덮밥이 소개되고, 노장금과 동깡이가 만들어 본 맛있고 재밌는 요리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
 
배고픈 동깡이는 틱톡에서 32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틱톡커로 현직 간호사로 활동중이다.

방송 출연전 동깡이는 노고은 푸드디렉터와 함께 예고 영상 컨텐츠도 업로드하며 팔로워들에게 방송의 기대감을 높여주기도 했다.  

다양한 요리볼거리와 실시간 시청자 소통으로 구성된 ‘요알못은 볼지어다’는 매주 화, 목요일 오후 4시에 방송되고 있다. 방송 말미에는 실시간 소통 참여자 중에 노장금의 요리책 ‘참 쉬운 에어프라이어’와 방송에서 사용된 보토코리아 믹서기, 움트리 소스, 애니베이크 냉동생지 등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보내주기도 한다.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앱 메인 화면에 있는 네이버 나우(NOW) 페이지에서 ‘요알못은 볼지어다’ 알림 받기로 예약을 하면 라이브방송 시작할 때 알림을 받아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다음 날부터 네이버TV 및 유튜브 ‘노장금’채널을 통해 15분 내외로 다시보기도 제공된다.

사진=노장금SNS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