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나라, 다가오는 설 연휴 안부 메시지 발송 사이트로 주목
상태바
문자나라, 다가오는 설 연휴 안부 메시지 발송 사이트로 주목
  • 민강인
  • 승인 2021.01.2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관리 및 대량 전송 용도의 메시지 발송을 전문으로 하는 ‘문자나라’가 설 연휴를 앞두고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각종 이미지 및 단/장문 샘플을 보유하고 있어 활용도가 높은 탓이다. 설 연휴는 물론 각 주제별로 다수의 양식이 있어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명절을 맞아 가까운 지인 및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량의 메시지를 발송하기에도 적절하다는 평이다. 이미지 샘플의 경우 기존 이미지를 바탕으로 맞춤제작이 가능해 원하는 콘셉트로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용 프로그램을 제공해 별도 사이트 접속 없이도 대량 문자 발송이 가능하다. 엑셀 전송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PC 전용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어, 저장해 둔 주소록을 불러와 곧바로 발송하는 식이다. 특히 치환 기능을 활용하면 자동 변환을 통해 다수에게 맞춤형 메시지 전송하는데도 적절한 활용이 가능하다.

문자나라는 19년째 이어져오고 있는 대량 문자 발송 전문 업체로 선거문자 및 모바일 광고지, 팩스 송수신 기능도 모두 담고 있는 사이트다. 문자나라 관계자는 “오랜 기간 문자 발송 서비스를 이어오며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지원 및 샘플 수량을 갖춘 것이 비결”이라며, “현재도 쉽고 편리한 고객 관리를 위해 문자나라만의 원격 지원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