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 2월 입주가구 설프라이즈 행사 선보여
상태바
동탄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 2월 입주가구 설프라이즈 행사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1.02.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이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월 입주가구 설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레드플래닛 프로모션 내용은 신혼소파, 입주가구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입주가구 특별 할인 및 15만원 상당의 사은품 제공이다.

현재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에서는 각광을 받고 있는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쿠션 2+1 증정, 바디필로우 등 풍성한 사은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더슬립 동탄점에서 연계구매시 추가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레드플래닛은 완전 정찰제를 실시하고 있는데, 완전 정찰제는 불투명하게 운영됐던 가구시장으로 인해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을 돕기 위해 시행된 정책이다. 해당 정책은 소파 제작 시 들어가는 수수료, 원단과 내장재의 비용, 인건비 등을 공개한 뒤 원가에서 10%를 고정 마진으로 책정해 관련된 금액을 모두 공개하고 있다.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100%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키며 유통거품을 걷어내고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며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이음새 부분의 기어는 독일 헤티히의 기술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안겨준다.

이탈리아 60년 전통의 세계적인 브랜드 INTES 엘라스틱 밴드의 사용으로 우수한 신축성과 탄성력으로 무게 중심을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보다 안정감을 부여한다. 함수율 10% 이하의 E0등급을 받은 국내산 정제 건조목의 사용으로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마이크로 항균화이버, 고밀도 더블 맥스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수원 지역 외에도 평택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지역 내에 직영점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전국에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라며 “코로나에 불안감을 느낄 소비자들을 위해 1일 1회 소독 작업 및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레드플래닛 동탄점은 입주아파트인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시흥 장현 제일풍경채 센텀, 평택 힐스테이트 지제역, 용인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등의 입주민들을 위해 입주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일산 및 동탄 외 9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며, 자사 브랜드 ‘바보상점’을 런칭해 내달 말 이태리 명품 5대 브랜드 가죽소파 구매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