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2022년 9급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에서 초시생 합격비법 제시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2022년 9급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에서 초시생 합격비법 제시
  • 박홍규
  • 승인 2021.02.1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2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9급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공시생들을 위한 이번 설명회는 2월 20일 오후 2시, 에듀윌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9급 공무원 채용 시험은 2022년 대대적인 개편을 앞두고 있다. 에듀윌 공무원 설명회는 고교이수과목·선택과목·조정점수제 폐지, 점수 표기 평균 점수로 변경, 공통과목 점수 비중 변경 등 다양한 변화를 앞두고 9급 공무원 수험생들의 혼란을 줄여줄 맞춤형 합격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공무원 합격전략 연구소의 예측 데이터를 기반으로 9급 공무원 시험 개편에 맞춘 발빠른 합격 전략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시는 수험생들이 이번 설명회를 통해 충분한 팁을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022년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이번 설명회는 1부에서 초시생이 필수로 갖춰야 할 시험 이슈 및 합격이 더 쉬워지는 학습 전략을 소개한다. 2022년 과목개편에 대한 이슈 체크와 최대 인원 채용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한 효율적인 학습비법을 알려준다. 2부에서는 공무원 합격생 2,999명의 합격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초단기 합격 비법을 공개한다.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립한 진짜 학습 전략과 실제 합격생들의 합격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에듀윌 공무원 대표 교수, 공시 전문가, 실제 9급 공무원 합격생과의 상담 시간도 마련됐다. 3부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Q&A에서는 과목 선택 고민부터 학습법, 슬럼프 고민까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시원한 해답을 제시할 예정이다.

설명회 당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하는 에듀윌 공무원 2022 합격전략 설명회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