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점’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등 설날맞이 특별행사
상태바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점’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등 설날맞이 특별행사
  • 박홍규
  • 승인 2021.02.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이번 설날을 기념하여 특가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특가전 행사는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으로 혼수가구, 이사예정자를 위한 패브릭쇼파,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2월 설날 연휴인 다가오는 주말 고객들로 인해 매장이 복잡해질 것으로 예상돼 코로나 예방수칙에 동참하고자 매장 방문 예약시간 체계를 진행하고 있다. 

또 건강하고 안전한 쇼핑 생활을 위해 직원들간의 개인위생을 엄격하게 지키며 1년 내내 매시간 매장환기 및 방역활동에 집중하고 30분 간격으로 예약서비스 신청을 받아 전문상담사와 1:1 맞춤 상담을 통해 매장에 방문해 주실 것을 권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및 설날 연휴 이벤트를 통하여 기능성 고급 원단의 소파 등 루헨퍼니처의 제품을 정가에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신혼가구, 이사가구를 구매하시는 구매자들의 관심받고 있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300평대 넓은 쇼룸을 선보이고 있으며, 1층은 패브릭 및 가죽소파와 세라믹 식탁이 전시돼 있으며, 2층은 국내 정품 수입 매트리스 침대 전문 브랜드인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이 입점돼 신혼가구, 이사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겐 맞춤전문 가구 브랜드 매장이다.

국내 파트너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기 때문에 1:1 맞춤상담을 통해 소비자가 추구하는 인테리어의 방향에 맞게 옵션 추가 및 작은 부분까지 변경할 수 있는 맞춤 제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는 평택가구단지 루헨퍼니처 매장에서 직접 수입하는 체계로 진행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를 충족시키는 침실가구를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패브릭소파와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적용되는 추가적인 할인제도는 동탄가구단지만의 선보일 수 있는 장점이다.

매장 관계자는 “2021년 신축년을 기념하여 선보인 아다지오 원단은 기능성 패브릭 소재의 장점에만 집중을 쏟아부어 제작한 최고급 원단으로 아다지오 원단의 소파제작 비용을 금액 추가 없이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친환경적이며 편함을 주는 독보적인 기술을 갖춘 베드보스 매트리스와 세련된 주방을 나타내는 통세라믹 식탁을 동시에 구매하는 구매자에게는 정가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 대비 합리적인 금액으로 고객이 만족할 기회를 주고 있다”고 전했다.

루헨쇼파 매니저는 “정찰제 컨셉을 추구하고 친환경 재질의 재료만을 선정하여 국내에서 직접 제작하기에 오직 고객들의 신뢰와 믿을 수 있는 유통과정으로 고급 가구를 판매하는데 집중을 쏟고 있다. 설날 행사는 고객들이 가격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파,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설날 이벤트와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증정되는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예약 방문서비스는 용인 수원가구거리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공식 네이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와 대표전화를 통하여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