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 손상 막아주는 프로폴리스의 효능...추천 앰플은?
상태바
겨울철 피부 손상 막아주는 프로폴리스의 효능...추천 앰플은?
  • 민강인
  • 승인 2021.02.1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엔 건조한 대기와 추운 날씨 탓에 피부가 손상되기 쉽다. 때문에 피부 관리에 좀 더 세심하게 신경 써야 한다. 소량만으로 확실한 효능을 얻고 싶다면 유효성분이 고농도로 농축된 앰플 사용이 추천된다.

특히 프로폴리스가 담겨 있는 앰플을 고르면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다. 프로폴리스는 벌이 식물에서 채취한 수지에 자신의 타액을 섞어 만들어낸 천연 물질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 물질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수분 공급, 피부 장벽 강화, 진정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에서는 프로폴리스 중에서도 고품질로 여겨지는 브라질 그린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한 앰플 제품을 선보였다. 브라질 그린프로폴리스는 다른 프로폴리스에는 찾아보기 힘든 아르테필린C라는 특별한 성분이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르테필린C는 다양한 연구논문을 통해 항염, 항균, 항산화 효능을 입증 받았다.

자담유 그린프로폴리스 앰플은 특허 받은 무알콜 수용성 프로폴리스 공법(WEEP)으로 제조돼 안전성이 높다. 무알콜 수용성 프로폴리스 공법으로 추출된 그린프로폴리스의 경우 원료 내 잔류 알코올 성분이 남지 않아 피부 자극 걱정이 없다. 또한 에탄올 불검출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다. 

자담유 그린프로폴리스 앰플은 피부 주의 성분 20가지와 알레르기 유발 성분 28가지 무처방 제품으로 평소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담유 관계자는 “그린프로폴리스 앰플은 항염, 항산화 등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 아르테필린C가 풍부하게 함유된 브라질 그린프로폴리스를 원료로 하고 있어 피부 관리에 좋다”며 “피부가 건조해지고 민감해져 고민인 분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