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핏 다이어트 'SBS 생방송 투데이' 소개된 성분 뭐길래?
상태바
베라핏 다이어트 'SBS 생방송 투데이' 소개된 성분 뭐길래?
  • 허남수
  • 승인 2021.02.1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트는 17일 SBS의 '생방송 투데이'’에서 자사가 판매 중인 '베라핏 다이어트' 주원료인 돌외잎과 홍국이 소개됐다고 밝혔다.

베라핏은 칼로리, 체중에만 연연하는 무리한 다이어트 방식이 아닌 건강한 식습관과 개인의 환경까지 고려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최근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난 17일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돌외잎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해당 방송에서는 사례자가 돌외잎추출물을 주성분으로한 장면이 나와 시청자들의 이목을 샀다. 생방송투데이 에서는 돌외잎성분이 체중과 체지방, 허리둘레 감소 등에 효과적이며, 지방산을 산화, 분해하는 AMPK효소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소개했다. 주원료인 돌외잎은 인삼보다 6배 많은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으며, 고려인삼학회지에 실린 다수의 논문에 의해 항고지혈, 항당뇨, 항염, 항궤양, 체지방 감소의 효능이 있다고 보고된 바 있다. 

특히 돌외잎의 AMPK효소는 체지방감소에 효과적인 기능성 성분을 지니고 있다.  에너지 센서라 불리는 AMPK(activated protein kinase)는 공복이나 운동 등으로 에너지 수준이 낮아질 때 활성화돼 세포가 항상성을 유지시키기 위해 지방을 태우고 분해 시켜 이를 돕고, 지방합성을 억제 시킨다.

베라핏은 이러한 홍국과 돌외잎에 녹차추출물까지 세 가지를 주원료로 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으로 굶지 않는 올바른 다이어트를 하도록 권하고 있다. 1일 2회, 1회에 2정의 알약으로 섭취 방법도 간편해 다이어터 사이에서 '쉬운 다이어트'로 불리는 베라핏, 해당 제품의 구매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건강 전문 매니저의 1:1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피트는 베라핏, 베라핏라이트, 베라틱스, 베라포맨 등 을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