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스윙연습기 비거리향상 골프로프 '비팡' 출시
상태바
골프스윙연습기 비거리향상 골프로프 '비팡'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2.2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게 돼 다수가 함께 야외에서 즐기는 운동을 즐기지 못해 골프와 같이 소수의 인원이나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포츠가 주목을 받고 있다. 골프로프, 골프스윙연습기는 시간과 인원에 상관없이 골프를 연습하고 자세 교정을 할 수 있다.

골프 인구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서 특히나 20·30대의 인구가 급격하게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골프로프, 골프스윙연습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센서나 기술들이 적용된 골프용품들의 출시도 증가해 보다 쉽고 즐겁게 골프연습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골프를 이제 시작한 아마추어는 물론, 프로골퍼들도 적합한 스윙리듬과 템포, 임팩트 포인트를 찾아 정확한 스윙 폼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비거리향상 목적으로 출시된 골프스윙연습기 골프로프 비팡은 골퍼들이 잘못된 스윙습관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도구다. 해당 제품은 이미 유럽, 미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도 골프 밧줄훈련법은 비거리스틱보다 효율적인 연습방법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유명프로나 코치들이 사용하는 골프연습법이다.

'비팡'은 스윙의 기본을 다지는 것이 골프의 정답임을 강조하며 출시됐다. 골프로프 비팡을 사용함으로써 스윙 궤적을 더 쉽게 이해하고, 이를 통해 연습자의 리듬, 템포, 임팩트, 시퀀스를 동시에 연습할 수 있다.

유연한 로프가 그리는 궤적으로 골퍼의 스윙문제가 어디에서 발생하는지 바로 점검할 수 있고 팔과 어깨의 회전과 위치, 각도 연습까지 가능해 여러 프로들도 스윙연습시 사용하고 있다. 또한 스윙은 감을 유지하며 섬세한 조정이 필요하다.

스윙로프 골프스윙연습기 비팡을 통해 스윙을 정확하고 날카롭게 만들기를 원하는 골퍼들은 언제 어디서든 꾸준한 밧줄운동으로 스윙연습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계속되는 언택트 시대에 골프를 쉽고 재밌게 할 수 있는 비팡은 최근 지난 명절에 최고의 선물이라고 할 수 있으며 집에서도 필드의 느낌 그대로 골프를 즐기며 스윙 자세나 감각을 익힐 수 있는 비거리증가 효과를 볼수 있는 골프로프 스윙연습기다.

더함비전은 골프스윙연습기 골프로프 비팡을 독점 런칭해 국내 첫 판매를 시작했으며, 가정용 스윙 연습기 비팡 출시 이벤트 특가로 더함쇼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