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빌리지 한남 피부관리 웰니스 '리버힐스파' 4월 론칭
상태바
유엔빌리지 한남 피부관리 웰니스 '리버힐스파' 4월 론칭
  • 허남수
  • 승인 2021.03.0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유명 호텔 스파 컨설팅 업체인 ㈜ SS C&C에서 국내 최초 초대형 Wellness Center를 직영점으로 "River Hill SPA"라는 브랜드로 4월 론칭을 앞두고 있다.

유엔빌리지내 한남동 대상지 전체에 Wellness Cente를 건립했고 Therapy zone·Spa zone·Relaxing zone·Meditation zone 총4개 층 4개 존으로 구분돼 한 번에 care 받을수 있게 국내 최초 Wellness Center다.

FACE, SKIN, BODY, DETOX를 기반으로 심신의 안정과 휴식을 줄 수 있는 오감 만족 테라피 구현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해외 6성급 이상 호텔에서만 누릴 수 있는 SPA Relaxing zone을 구성했고 국내 5성급 호텔 출신 테라피스트·당사에서 운영중인 아카데미에서 근육학·제품학·고급테크닉 등을 수료하고 테라피 강사 이력까지 지녔다.

심리적 육체적 컨디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VIP, 해외 스타, 스포츠 선수들이 컨디션 회복 및 치유 목적으로 이용했던 dreampod 플로팅 스파 장비를 국내 최초 도입했고, 대중들에게 좀더 쉽게 케어 받을 수 있도록 멤버쉽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서비스 제공할 계획이다.

로비는 호텔 라운지 같은 분위기를 자아 내고 안락 함으로 고객을 응대하며, 사전 고객이 컨디션에 맞는 셀렉팅 했던 시향 제품이 배드에 눕는 순간 고객의 후각을 안정되게 한다. 테라피스트 케어 가 시작되면서 청각을 만족케 하며 자연스레 명상에 빠져들게 한다. 피부관리 및 케어가 끝난후 Relaxing zone에서 오가닉 음료 및 핑거 푸드 서비스 제공, 휴식을 줄 수 있는 시크릿한 공간을 제공한다.

SS C&C 대표이사는 국내호텔스파에서 누릴 수 없는 플로팅 스파 장비 이용·테라피·시크릿한 릴렉스 존·클럽라운지 서비스를 시크릿 하고 접근성이 좋은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FACE·SKIN·BODY 컨디션은 물론이고 현대인들의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코로나 19로 인한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는 하이엔드 서비스를 제공함에 목적이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