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즈유 인기상품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 · ‘토너 패드 3종’ 마켓컬리 입점
상태바
원데이즈유 인기상품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 · ‘토너 패드 3종’ 마켓컬리 입점
  • 민강인
  • 승인 2021.03.1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의 인기 상품인 블랙헤드 제거제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와 토너 패드 3종 ‘헬프미 닥토 패드’, ‘헬프미 꿀광-씨 패드’, ‘헬프미 포어-티 패드’가 10일 마켓컬리에 입점한다.

마켓컬리에 입점하려면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도, 품질이나 생산 역량 등이 모두 꼼꼼히 검토되어야 한다고 알려져 있다. 따라서 입점하는 브랜드들은 모두 품질과 기능 면에서 인정을 받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원데이즈유의 베스트 상품 입점은 해당 제품들의 기능과 가치를 인정받은 성과라고 할 수 있다.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 제품은 피지를 뽑지 않고 녹여내는 방식으로 해결이 어려운 블랙헤드 피부 고민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이에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누적 판매 150만 개, 판매처 누적 리뷰 수 2만개를 돌파하였다. 

토너 패드 3종은 각각 피부 진정, 보습과 브라이트닝, 모공 개선과 모공 수렴에 특화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 장으로 간편하게 피부결을 정리할 수 있다. 오직 제품효과와 입소문만으로 국내는 물론 스킨케어의 강국이라고 할 수 있는 일본의 온라인 쇼핑몰 Qoo10 Japan에서도 다른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토너패드 부문 판매 1위의 입지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제품력을 입증받고 있다. (Qoo10 Japan 판매 1위 2020.05.~현재. 누적 리뷰 3만2543건)

원데이즈유는 마켓컬리 입점 행사로 한 달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