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이민 및 미국투자이민, 2021년도 취업 영주권으로 계속
상태바
캐나다이민 및 미국투자이민, 2021년도 취업 영주권으로 계속
  • 허남수
  • 승인 2021.03.1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이주공사에서는 오는 3월 20일 토요일 오후 1시, 캐다나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고용주가 확보돼 있는 AIPP 취업 영주권에 대해 소개할 예정인 이번 세미나에서는 순수한 케네디언 회사인 선박건조회사와 수산가공회사를 소개한다고 전하며, 이 회사는 캐나다 주정부 Designation이 완료된 회사라고 알렸다. 또한 이번에 소개될 예정인 회사들은 한국인 지원자들에 대한 기대가 큰 회사로 이미 수속 중인 많은 고객들의 주정부 승인 및 영주권 승인이 막바지에 있는 회사라고도 전했다.

2020년 상반기에 출국 후 근무 중인 대부분의 고객들의 영주권이 승인 및 발급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으로 신청 시에는 주정부 승인 및 취업비자 발급 후 출국이 가능하며, 캐나다 영주권 신청은 캐나다 도착 후 바로 접수가 가능하다. 더불어 취업비자 발급이 늦어질 경우에도 영주권 접수는 취업비자 접수 후 2개월 이내 접수해야 하는 규정에 따라서 영주권 접수 후 취업비자 출국도 가능하다.

한편, 이번 세미나를 통해 캐나다이민 중 자격조건이 수월한 편인 SINP 취업 이민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신세계이주공사는, SINP 캐나다취업이민은 서비스업과 관련된 우량 고용주 확보로 주정부 승인(Nomination) 후에 취업비자(Work permit)로 연결, 자녀 무상 교육 및 의료와 혜택을 미리 받으면서 현지에서 일을 할 수 있으며 영주권 신청은 주정부 승인 후에 바로 접수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국취업이민과 미국투자이민, E-2 소액사업비자 및 유럽이민도 함께 소개한다고 전했다. 미국취업이민은 직업이나 경력과 무관하게 신청이 가능한 비숙련직이 인기이며 미국영주권과 취업이 보장된다. 6개월 이내 출국이 가능할 정도로 빠른 수속이 장점인 E-2소액사업비자와 함께 미국투자이민는 학력, 경력, 직업, 나이와 무관하게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최단 시간 시민권 취득이 가능한 유럽 이민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개최될 세미나 참석은 신세계이주공사 홈페이지나 문의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