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빠르고 정확한 공식 직영점 '제대로통신' 다양한 지원 혜택 제공
상태바
인터넷가입, 빠르고 정확한 공식 직영점 '제대로통신' 다양한 지원 혜택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1.03.1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년대 초까지만 해도 단순하게 대화를 주고받는 친목의 수단으로만 사용되던 인터넷은 2021년이 된 현재 없어서는 안 될 일상이 됐다. 각종 관공서에 직접 가지 않아도 인터넷으로 증명서를 발급받거나 세금처리를 할 수 있으며, 학교 수업뿐만 아니라 회사 업무 처리 또한 인터넷이 필수다. 화상 회의를 하거나 게임, 동영상 시청 같은 취미생활은 물론 시장에 직접 가지 않아도 클릭 몇 번으로 다음날 새벽 집 앞으로 모든 물건과 식자재들이 배달된다.

이렇듯 인터넷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다 보니 통신사별 요금제 비교를 통해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품질 좋은 인터넷 상품을 이용하려는 똑똑한 소비자들도 점점 늘고 있다. 

'제대로통신'은 이러한 똑똑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해 정직한 상품 추천과 최적의 요금 설계를 통해 인터넷가입 설치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으로 품질 좋은 상품을 제대로 추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인터넷 상품은 요금별로 굉장히 다양하며 통신사별 상품 또한 여러가지 종류가 있다. 각자 인터넷을 이용하는 주목적이 다른 것처럼 인터넷 상품 또한 개인이 원하는 방향대로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하지만 쓸데없이 비싼 요금제를 추천하거나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를 가입하게 하는 일부 매장들로 인해 잘 모르는 소비자들은 자신도 모른 채 통신비를 낭비하고 있는 경우가 허다하다. 가령 인터넷 검색이나 문서 작성의 용도로만 인터넷을 사용하는 소비자라면 100메가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고 동영상 서비스나 온라인 게임을 자주 즐기는 소비자라면 500메가, 혹은 1기가 정도가 돼야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보통 통신비 절감을 위해 할인을 받으려면 유·무선 결합으로 결합 할인을 받는 것이 대표적이다.  따라서 휴대폰과 인터넷을 같은 통신사로 묶어 이용하게 되면 꽤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TV 회선까지 추가해 가입하면 더 큰 절감이 가능하다. '제대로통신'은 창원, 김해 공식 직영점으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접수 및 빠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금 사은품 또한 통신사별 최대 46만원이라는 혜택으로 많은 고객으로부터 만족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도 모두 취급하고 있어 김해인터넷 설치를 원하는 소비자들도 통신사별 요금제 조회 및 혜택을 빠르게 비교해볼 수 있다. 품질 좋은 상품을 정직하게 추천하는 '제대로통신'은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을 통한 신속한 설치, 확실한 사후관리로 각 통신사별 다양한 상품들의 요금과 속도, 세부 사항을 한눈에 쉽게 비교해볼 수 있는 인터넷 비교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어 많은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돕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대로통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