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 스킨로션 ‘EGF 바머 5-STEP’, 서프라이즈 반짝 할인
상태바
민감성 피부 스킨로션 ‘EGF 바머 5-STEP’, 서프라이즈 반짝 할인
  • 민강인
  • 승인 2021.03.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이지에프바머에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 방문 시점에 제품별 깜짝 할인이 적용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개의 정품이 무료로 제공되는 프리기프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미세먼지와 노폐물 등 외부환경으로 인해 여드름 및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외부환경으로 민감한 피부에 올바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EGF 바머 5-STEP’을 비롯한 기초화장품 세트 제품을 최대 4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EGF 바머 5-STEP’은 피부 진정 및 보습, 각질 케어 등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기본이 되는 5단계 기초화장품 세트이다. 첫 단계에 사용하는 ‘EGF 바머 수더 데이’와 ‘EGF 바머 수더 나이트’는 아침과 저녁 시간별로 산뜻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EGF 바머 세럼’은 7가지 TEA추출물이 번들거림 없이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유지하는 순한 에센스다.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에 고농축된 영양을 공급하는 'EGF바머 아이 세럼'과 지성 피부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수분크림 ‘EGF 바머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이지에프바머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 관리에 대한 높은 관심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미세먼지와 큰 일교차,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는 일상에서 여자 스킨로션의 올바른 사용법과 꾸준한 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자극 없이 쉽고 간편하게 집에서도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원하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