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경전증후군 케어 닥터블릿, 달맞이꽃종자유 대신 프린세인 출시
상태바
월경전증후군 케어 닥터블릿, 달맞이꽃종자유 대신 프린세인 출시
  • 민강인
  • 승인 2021.03.2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 건강을 케어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이 오는 6월 프린세인 2세대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프린세인 2세대는 월경 전 불편함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지난 2020년 9월 프린세인 1세대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여 달맞이꽃종자유 대신 보라지오일로 2세대 프린세인에 반영했다.
 
월경전 증후군(PMS)이란 가임기 여성의 80%가 겪어 봤을 정도로 주변에서 흔하게 겪는 현상이지만 딱히 치료법이 없어 케어 및 관리가 중요하다. 주로 월경 시작 2주 전 아랫배 더부룩함과 예민함, 소화불량과 허리 통증 그리고 우울감을 겪는 일련의 정신적, 그리고 신체적으로 불편한 현상들이다.
 
프린세인은 달맞이꽃종자유 대신 보라지꽃에서 저온압착으로 추출한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하고 있다. 저온압착 방식은 영양 파괴를 최소화하면서 기름을 추출하는 방식이다.
 
특히, 보라지오일은 달맞이꽃종자유보다 감마리놀렌산 함량이 2~3배 더 높다고 알려져 있으며 감마리놀렌산은 오메가6 종류로서 인체에 유익한 불포화지방산이다.
 
프린세인의 주원료는 감마리놀렌산과 대두이소플라본, 비타민D와 E 부원료는 유산균유래철과 쌀발효마그네슘을 함유하였다. 또한, 여성에게 초점을 맞춘 성분 배합비로 하루 2캡슐 섭취 시 월경 전 불편함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식약처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닥터블릿 개발진은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성분과 제품력을 통하여 국내 대표 여성 건강 브랜드로 자리메김하겠다"고 말했다. 보라지오일을 담은 '프린세인'은 공식 쇼핑몰 및 강남역 오프라인 기프트 매장인 네모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