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수능강의 100% 출석하면 최대 300% 환급..."학습의지 다질 수 있도록"
상태바
그로우, 수능강의 100% 출석하면 최대 300% 환급..."학습의지 다질 수 있도록"
  • 박주범
  • 승인 2021.05.07 11:2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까지 최대 300% 환급 프로모션 진행
100% 출석 후 수강후기 작성...수강료 환급

에듀테크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오는 16일까지 수능 라이브 강의를 들으면 최대 300% 환급해주는 '수능 라이브강의 환급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수능 환급반에서는 이정훈 강사의 ‘이감국어 간쓸개 6평대비(시즌4)’, 수학 이주영 강사의 ‘30분 야간수학실’, 정현경 강사의 ‘대치동s 시즌2(현강 전용자료 제공)’ 강의가 진행된다. 영어 강원우 강사의 ‘빈칸 어휘 문장 charger’, 영어 원정의 강사의 'EBS 수특 영어독해 기말 내신 초밀착 관리’, 사탐 이지영 강사의 ‘2022 심기일전 이론과 기출의 재해석(생윤, 윤사, 사문)’ 강의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해당 강의 구매 후 100% 출석과 함께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100% 환급자 중 3명을 추첨해 최대 300% 환급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강의 구매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열공의지를 댓글로 남기면 500명을 추첨해 CU 2000원권 상품권을 제공한다. 

그로우 이혜영 대표는 “학생들이 학원에 가지 않고도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통해 학습 의지를 다질 수 있도록 이번 수능환급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그로우코퍼레이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1-05-07 22:29:34
수능,대입은 국민적인 관심사입니다. 국민들의 권리인 사상.포현의 자유를 통하여 여러가지 의견이 수렴되어야 옳습니다. 댓글도 국민의 권리이기에 의견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국제법상 일본이 항복후, 포츠담선언(카이로선언 포함)에 따라, 한국영토에서 일본의 모든 주권은 없어왔음.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자격.학벌이 없어왔음. 현행헌법 임시정부 구절(한일병합 무효, 을사조약등 불평등 조약 무효, 대일선전포고)에도 맞지 않는게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임.해방후 미군정부터 국사 성균관(성균관대)교육을 시켜온 나라 대한민국임.

국사 성균관(성균관대)나라. 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고 교육기관 성균관의 정통 승계 성균관대는 국내외에서 6백년 넘는 역사를 행정법.국제관습법으로 인정받고 있음.Royal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