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텐스 바이 엘칸토 ‘여름 디저트 컬렉션’ 신제품 출시 ‘달콤~한 여름 샌들, 입맛대로 마빠보까?’
상태바
인텐스 바이 엘칸토 ‘여름 디저트 컬렉션’ 신제품 출시 ‘달콤~한 여름 샌들, 입맛대로 마빠보까?’
  • 박홍규
  • 승인 2021.05.1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맞이 마카롱∙젤라또∙후르츠링 디저트 모티브 여성 샌들 3종 공개
실제 디저트를 고르는 듯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소비자 취향 반영

엘칸토 (대표이사 정낙균)가 영 트렌디 라인 ‘인텐스 바이 엘칸토’의 여름 디저트 컬렉션 샌들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여름 디저트 컬렉션은 마카롱∙젤라또∙후르츠링 3종의 여성 샌들로 구성돼 있다. 여름에 생각나는 달콤한 디저트를 컨셉트로 각각의 디저트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색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카롱 샌들은 볼륨감 있는 스트랩으로 마카롱의 통통함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알록달록한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무드의 8종 컬러로 출시됐다. 각 컬러의 명칭은 민트초코, 커피우유, 리얼치즈, 흑임자 등 맛에 비유해 실제로 디저트를 선택하는 듯한 느낌을 살렸다. 

젤라또 샌들은 쫀득한 소재로 시원하게 발을 감싸주는 착화감이 포인트다. 자연스러운 주름 디테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피스타치오, 딸기샤베트와 같은 이름은 신을 때마다 젤라또를 먹는 듯 시원하고 달달한 기분을 불러일으킨다. 

후르츠링 샌들은 데일리 슈즈로 적합한 심플한 디자인에 후르츠링처럼 보이는 귀여운 매듭 포인트를 더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와이드한 사각형 프론트 쉐입으로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엘칸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엘칸토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