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라케어, 연말 맞이 할인행사·1년 치 생리대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나트라케어, 연말 맞이 할인행사·1년 치 생리대 증정 이벤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1.12.2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리대 브랜드 나트라케어가 연말을 맞아 대형 유통채널, 자사 공식몰 WDAY24(더블유데이24)에서 할인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트라케어는 이달 29일까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울트라패드 날개형 소형/중형/대형 제품과 팬티라이너, 탐폰 등 제품을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면 오전 10시부터 3시간 간격으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 배송받는 ‘쓱배송’을 이용할 수 있다.

올리브영몰에서는 27일 하루 동안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가 진행된다. 할인 품목은 올리브영 단독 기획팩인 나트라케어 팬티라이너 커브형 30P 3팩과 팬티라이너 롱 16P 3팩이다.

WDAY24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증정 이벤트 ‘WDAY24 2021 어워즈’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의 구매왕, ▲올해의 주문왕, ▲올해의 리뷰왕을 선정해 1년 치 생리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 25일부터 27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울트라패드 수퍼플러스 1팩, 6만원 이상 2팩, 10만원 이상은 3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나트라케어 관계자는 "나 자신과 가족, 친구, 동료 등 주변 지인을 위해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과 한 해 동안 나트라케어를 사랑해주신 고객 대상으로 연말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며 "나트라케어가 여성의 건강과 지구 환경 모두를 위한 제품인 만큼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스러운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