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니바디, 여름용 편애브라 출시 '인견 메쉬로 anywhere anytime' 
상태바
이랜드 애니바디, 여름용 편애브라 출시 '인견 메쉬로 anywhere anytime' 
  • 박홍규
  • 승인 2022.04.1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ANYBODY)가 인견과 메쉬 소재를 활용한 편애브라를 출시했다. 청량감을 극대화하는 원단을 사용해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줄 수 있어 여름철 속옷 착용과 관련된 고민을 해결했다.

편애브라 인견은 몸에 붙지 않는 인견 소재의 특성 덕에 쾌적하고, 시원한 느낌을 제공한다. 그뿐 아니라 패드와 몸판이 일체형으로 제작돼 운동 및 활동 시에도 컵이 따로 돌아다니지 않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편애브라는 겉감에 절개가 없어 깔끔한 비주얼을 선사하며, 와이드 도트 퓨징기법으로 군살을 한번 더 잡아 몸매를 보정하면서 편안한 밀착력까지 제공한다.

편애브라 메쉬는 매끈하고 부드러운 쿨메쉬 소재를 사용했다. 시원한 느낌을 제공함과 동시에 터치감이 부드러워 하루 종일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피부 톤이 밝아 보이는 크림베이지 컬러와 청량한 느낌의 민트빛이 도는 네이비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애니바디는 오는 24일까지 인견과 메쉬 편애브라 출시를 기념해 유튜버 ‘엘리스펑크’와 협업한 기획전도 진행한다. 특별 할인과 함께 애니바디가 각인된 텀블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애니바디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