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주문하셨나요? 그럼 그냥 가세요"...신한카드, DT 매장에 하이패스 결제 도입
상태바
"햄버거 주문하셨나요? 그럼 그냥 가세요"...신한카드, DT 매장에 하이패스 결제 도입
  • 박주범
  • 승인 2022.12.1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한국도로공사, 한국맥도날드, KIS정보통신과 하이패스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맥도날드 DT 매장에서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협약식에 참석한 (왼쪽부터)정영학 한국맥도날드 테크놀로지 담당 상무, 전형석 한국도로공사 영업시스템 처장, 유태현 신한카드 디지털퍼스트 본부장, 김남수 KIS정보통신 법인사업본부 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한국도로공사(사장직무대행 김일환), 한국맥도날드(사장 김기원), KIS정보통신(사장 김승현)과 하이패스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맥도날드 DT 매장에서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한 하이패스 카드 고객은 맥도날드 DT 매장에서 차량 이동만으로 결제가 이루어진다.

오는 20일 맥도날드 송파잠실DT점과 고양삼송DT점부터 하이패스 결제서비스가 제공된다. 내년 상반기까지 전국 30개 주요 DT점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향후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등으로 가맹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신한카드 유태현 디지털퍼스트본부장은 “최초로 시도되는 하이패스 카드 결제 서비스와 같이, 고객과 가맹점 모두에게 편리함을 주는 혁신적 결제 경험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신한카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