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샴푸닷!~ 아이엠샴푸 홀리데이 세트 조기 완판 [KDF SI]
상태바
나는 샴푸닷!~ 아이엠샴푸 홀리데이 세트 조기 완판 [KDF SI]
  • 이수빈
  • 승인 2022.12.1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샴푸 ‘홀리데이 세트’ 한달 판매분량 열흘만에 완판
연말 맞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에디션’ 인기, 로이비도 ‘홀리데이 디스커버리 세트’ 매출 기존대비 500%↑ 

연말 한정판으로 출시된 홀리데이 에디션의 인기가 뜨겁다.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특별한 구성과 패키지로 출시돼 선물용으로도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아이엠샴푸(IAM)는 이달 초 출시한 ‘홀리데이 세트’가 열흘 만에 조기 완판됐다고 밝혔다. 12월 한달 간 판매를 예상하고 준비했던 물량 5000세트가 출시 열흘 만에 모두 동났다. 

아이엠샴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패키지로  바꿔 총 2종의 홀리데이 세트를 선보였는데 12월 한달 간만판매하는 특별한 디자인의 에디션으로 출시해 기대 이상의 인기를 끌었다.

홀리데이 제품에는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샴푸 일러스트가 하늘을 나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재미를 더했다. 연말 파티 느낌이 가득한 딥 그린 색상에 금박의 트리 오너먼트 등의 일러스트를 더해 화려하고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선물 포장용 그린 색상의 홀리데이 한정판 쇼핑백이 함께 제공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이비(LOiViE)가 선보인 홀리데이 한정판 ‘센티드 가든 컬렉션’도 인기다. 미니 향수 세트, 핸드크림 세트, 향초 세트 등 총 3종으로 출시했는데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오요우 작가의 향기 가득한 홀리데이 정원을 패키지에 담았다. 기존 간결하고 심플한 로이비의 이미지와 대비되는 감각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색상 조합이 눈에 띈다. 

이 중 로이비의 6가지 시그니처 향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오 드 퍼퓸 미니 디스커버리 세트 센티드 가든 에디션’은 12월 한달 간 기존에 판매하던 동일한 세트 대비 매출이 500% 증가했다. 

이 제품은 로이비의 베스트셀러 오 드 퍼퓸인 피오니&화이트 머스크를 비롯해 베르가못&화이트로즈, 만다린&샌달우드 등 인기 향수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미니어처 6종으로 구성됐다. 전국 600여개 올리브영 매장에 한정 출시된 제품으로 조기 완판이 기대되는 상황이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