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연말 빛나는 홀리데이 선물 LIST UP [kdf gift]
상태바
보테가 베네타, 연말 빛나는 홀리데이 선물 LIST UP [kdf gift]
  • 이수빈
  • 승인 2022.12.2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트리와 캐럴에 마음이 설레고 소중한 이들이 더욱 생각나는 연말, 마음을 표현할 선물을 찾고 있다면 보테가 베네타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패키지를 살펴보자.

홀리데이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2023 프리 스프링 컬렉션 아이템들이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더욱 빛내 줄 것이다.

위. 스몰 카세트 버킷 백 / 아래, 미니 루프 백 / 스몰 풀라드 카세트 백

심플한 무드의 크로스 바디 백
보테가 베네타는 이번 크리스마스 아이템에 실버와 골드 컬러를 사용해 더욱 특별한 무드를 강조했다. 특히 어깨 위에 무심하게 연출할 수 있는 크로스 바디백은 마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연상시켜 연말 선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평소에 심플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풀라드 텍스처의 스몰 카세트 버킷 백을 눈여겨보자. 별도의 잠금장치 없이 드로우 스트링만으로 손쉽게 여닫을 수 있어 미니멀 하면서도 포인트가 되어주며 생동감 있는 텍스처로 촉감적인 디테일을 느낄 수 있다.

미니 루프 백이나 스몰 풀라드 카세트 백도 실버와 골드 두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인트레치아토 위빙으로 완성해 정교한 장인의 손길을 느낄 수 있다. 각각 지퍼와 자석 잠금장치를 적용해 실용적이며 버킷 백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틴 조디 백, 놋 클러치, 미니 조디 백
틴 조디 백, 놋 클러치, 미니 조디 백

유니크한 토트 & 클러치 백
짙은 그린 톤의 아보카도 컬러가 매력적인 보테가 베네타의 틴 조디 백은 토트와 숄더로 연출할 수 있으며 넉넉한 수납공간이 장점이다. 

한 손에 들어오는 놋 클러치나 미니 조디 백은 라미네이트 처리한 가죽 소재를 인트레치아토 위빙으로 완성했다. 파티 룩에 함께 매치하면 작지만 강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카드 케이스, 지퍼 어라운드 지갑
카드 케이스, 지퍼 어라운드 지갑

작지만 센스 있는 스몰 레더 굿즈
현대인이라면 항상 들고 다녀야 하는 지갑은 꼭 필요한 선물 중 하나. 보테가 베네타가 선보인 월렛은 인트레치아토 위빙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보여 받는 사람의 성향과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간단하게 카드만 들고 다닐 수 있는 카드 케이스부터 현금 수납이 가능한 디자인까지 받는 이에게 센스 있다는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

사진 보테가베네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