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친환경·실용실속·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선보여
상태바
사조대림, '친환경·실용실속·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선보여
  • 박주범
  • 승인 2023.01.1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조명품호

사조대림이 개묘년 설을 맞아 ‘2023 사조 설 선물세트’ 85여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설 선물세트는 환경보호를 위한 ESG경영 실천 의지와 함께 높아진 물가와 코로나 19로 어려워진 가계 여건, 선물의 가치 등을 고려해 친환경, 실용과 실속 그리고 프리미엄의 컨셉으로 기획됐다.

사조대림은 2021년 추석에 처음으로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한 ‘안심팜’을 적용한 친환경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현재는 모든 캔햄 품목에 친환경패키지를 적용하여 세트를 생산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이러한 친환경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뚜껑없는 캔햄을 적용한 선물세트 판매로 절감되는 플라스틱 사용량은 약 41톤에 달한다.

참치, 캔햄, 식용유 등과 함께 다양하고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복합구성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사조안심22호
사조안심22호

매년 명절, 유용하고 실용적인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판매고를 올리는 ‘안심특선선물세트’, 그 중 합리적인 가격과 꽉찬 구성이 특징인 ▲안심특선 22호 ▲안심특선 88호 ▲고급유 3호가 대표 세트이다. 

작년 추석에 처음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의 경우 2023년 설에는 수량을 늘려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은 사조참치의 상위 라인업인 ‘생생참치’와 ‘프리미엄 통살참치’로 구성된 제품이다. 

사조대림 선물세트 유희성 담당은 “프리미엄 참치가 담긴 고급스러운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더욱 특별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선물세트는 1만900원대 가성비 제품부터 프리미엄 참치, 사조참치 안심따개, 고급유, 안심팜 등의 구성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넓은 가격대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보다 넓혔다. 

더불어 높아진 물가와 어려워진 경제 상황 등을 고려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대형마트 등에서 카드할인 및 증정행사를 확대할 계획이다.

사조 설 선물세트는 전국 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또는 온라인몰이나 사조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사조대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