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현대리바트, 롯데월드와 제휴 이벤트로 혜택 多多 [kdf LF]
상태바
LF 보리보리, 현대리바트, 롯데월드와 제휴 이벤트로 혜택 多多 [kdf LF]
  • 이수빈
  • 승인 2023.01.2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에는 제휴로 더 큰 혜택 현대리바트, 롯데월드와 각종 이벤트 전개
다음달 12일까지 현대리바트와 제휴 통해 어린이 시리즈 가구 증정 이벤트
다음달 28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 입장권 등 최대 52% 할인

LF 트라이씨클이 새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외부 기업과의 제휴를 확대 추진한다.

LF 트라이씨클은 자사가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현대리바트와 제휴하고, 다음달 12일까지 신학기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리바트의 어린이 시리즈 ▲꼼므 ▲뚜뚜 ▲프렌즈아이 ▲톨키즈 ▲로넌 ▲꼼므주니어 등 가구와 더불어 풍성한 경품이 마련됐다.

양사는 행사 기간 LF 보리보리 회원을 대상으로 가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 참여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최대 50만원 상당의 가구를 증정한다. ‘꼼므 포켓몬에디션 이동 행거’, ‘포터리반키즈 워터보틀’,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등이 상품으로 마련됐다.

행사 기간 리바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리바트, 리바트온라인, 리바트키즈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리바트몰에서 해당 할인쿠폰을 사용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은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다음달 28일까지는 롯데월드와 제휴가 진행된다. 이 기간 LF 보리보리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 종합이용권을 최대 45% 할인해 판매하며, 아이스링크 입장권까지 더해진 이용권은 최대 52% 할인한다.

메신저를 통해 지인에게 이벤트를 공유하고, 공식 앱과 사이트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긴 회원 5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LF 보리보리 적립금도 증정한다. 

이번 롯데월드와의 제휴 이벤트는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에서도 동시 전개된다.

사진 LF 트라이씨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