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쎄 골프, 23 SS 시그니처 데님라인 새롭게 선보여 [kdf GOLF]
상태바
아페쎄 골프, 23 SS 시그니처 데님라인 새롭게 선보여 [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3.02.2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페쎄 골프(A.P.C. GOLF)가 2023 봄·여름 컬렉션을 22일 공개했다. 지난해 2월 브랜드 론칭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봄 시즌 컬렉션은 아페쎄의 헤리티지에 시크함과 자유로움을 더한 아페쎄 골프만의 감성을 필드로 가져오는 것에 중점을 뒀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감을 테크니컬하게 구현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인디고를 베이스로 라이트 블루, 그린, 핑크 컬러 팔레트로 스펙트럼을 넓혔고, 스트리트 웨어 실루엣에 기능성 소재를 섞어 필드는 물론 데일리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제공한다.

지난해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으로 반응이 좋았던 시그니처 데님 라인도 확대해 의류 및 액세서리 등에서 다양한 데님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만 볼 수 있는 리버티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라인도 있어, 컬렉션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브랜드 창립자 장 뚜이뚜의 음악에 대한 사랑을 상징하는 기타와 그의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클래식한 골프백을 조합한 아페쎄 골프 심볼도 보다 다양한 제품에 적용했다.

아페쎄 골프는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아이디룩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페쎄(A.P.C.)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