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취향 큐레이션 ‘나다운’ 시리즈 론칭, 디깅 콘텐츠 확대
상태바
LF몰, 취향 큐레이션 ‘나다운’ 시리즈 론칭, 디깅 콘텐츠 확대
  • 이수빈
  • 승인 2023.04.2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고객들이 관심 분야에 몰입하는 ‘디깅(digging)’ 콘텐츠를 강화하며 LF몰에 ‘나다운’ 시리즈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LF몰은 올해 들어 ‘나(LF)를 나(LF)답게’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이에, 나를 나답게 만들어주는 ▲스타일 ▲여행 ▲라이프스타일 ▲컬처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발행해 읽기 쉬운 매거진처럼 이야기를 전하고 상품도 추천해주는 ‘나다운’ 시리즈를 론칭했다. 

최근 화두인 ‘디깅 모멘텀(Digging Momentum, 본인이 좋아하고 선호하는 분야를 깊게 파고 드는 현상)’ 트렌드에 맞게 고객들이 관심 있는 주제, 분야에 몰입할 있도록 한 가지의 주제에 파생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개하는 형식이다.  

첫 콘텐츠는 ‘나다운 스타일(선물)’과 ‘나다운 여행’(하와이 편)으로 구성했다. ‘나다운 스타일’ 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추천 콘텐츠로 구성됐다. 누구나 한번쯤 겪어본, 공감할 수 있는 구체적인 에피소드와 이에 최적화된 상품 큐레이션으로 고객들의 몰입을 유도한다.

‘나다운 여행(하와이 편)’에서는 ‘여행 코스 추천, ‘호텔 추천’, ‘로컬 맛집’, ‘쇼핑 스팟’ 등 하와이 마니아라면 유익하게 읽을 수 있는 콘텐츠와 하와이 스토리를 연계한 상품 큐레이션 코너로 마련했다. ‘허니문을 기억하는 향수’, ‘장시간 비행을 위한 준비물’,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바디 오일’ 등 세분화된 니즈에 맞는 구체적인 품목들을 추천한다. 

LF몰의 슬로건인 ‘나를 나답게’는, 고객들이 개개인의 세분화된 취향에 따라 관심 있는 분야에 집중 소비하는 ‘디깅 소비’ 트렌드와도 맥락이 유사하다. LF몰은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 입점, 확대 하면서 마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와 같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의 포지셔닝을 공고히 하고 있다. 

‘나다운 여행’과 연계된 하와이안항공 특가 프로모션도 오는 5월 10일까지 진행된다. LF몰과 하와이안항공, 하와이관광청이 협업해 마련한 ‘하와이안항공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오아후(호놀룰루), 하와이 아일랜드(코나, 힐로), 마우이, 카우아이 노선 별 여행지에 따라 최대 10월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선보인다.

이코노미 클래스 단독 특가, 비즈니스 클래스 10% 할인, LF몰 라이브방송(4/26) 단독 사은품 증정, LF몰 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Tag
#LF몰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