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테니스 클럽’ 오픈, 경기도 김포에...스포츠 브랜드 테니스장 국내 처음
상태바
‘르꼬끄 테니스 클럽’ 오픈, 경기도 김포에...스포츠 브랜드 테니스장 국내 처음
  • 이수빈
  • 승인 2023.04.27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경기도 김포시에 국내 최초로 스포츠 브랜드의 이름을 내건 테니스장 ‘르꼬끄 테니스 클럽’을 오픈한다. 

‘르꼬끄 테니스 클럽’ 오픈은 테니스 선수 지도자와 스포츠 마케팅 전문가가 공동 운영하는 기업인 ‘모두 테니스 스튜디오’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이루어졌다. 

1100평 규모의 ‘르꼬끄 테니스 클럽’은 하드코트 4면과 편의 시설로 구성돼 김포 한강 신도시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테니스장 뒤편으로는 김포시의 관광 명소인 가현산이 자리 잡고 있다. 각 코트는 국제 규격에 부합하고 아웃라인을 넓게 두어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르꼬끄의 아이코닉 컬러와 심볼 등을 활용해 유니크하고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르꼬끄 테니스 클럽은 오는 5월 정식 오픈해 일반 대관과 함께 다양한 레슨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주말 오후에는 성인 대상의 테니스 클래스를 진행하고 평일에는 유•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영어 테니스 교실이 진행된다. 

성인 대상 클래스는 국내 정상급 선수 출신의 지도자들에게 테니스 선수들이 받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훈련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KIDS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해 유아와 청소년들의 신체 운동은 물론 외국어 학습 능력까지 키울 수 있도록 했다. 

회원 모집 및 대관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르꼬끄 및 르꼬끄 테니스 클럽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사진 르꼬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