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비건 포뮬러 남성 향수 ‘오닉스 오 드 퍼퓸’ 출시 
상태바
MCM, 비건 포뮬러 남성 향수 ‘오닉스 오 드 퍼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2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M이 여름 시즌을 맞아 개성적인 남성 향수 ‘ONYX 오 드 퍼퓸’을 선보인다.

보석 오닉스와 같은 이름으로 에너지, 강인함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MCM ONYX 오 드 퍼퓸’은 장인의 기술과 새로운 조향 기법의 만남을 통해 탄생했다. 산뜻한 진저 향으로 시작되는 이번 향수는 부드럽고 은은한 흙냄새가 매혹적인 우디 노트를 선사한다. 이어 드러나는 라벤더 향은 신선한 향과 플로럴 향의 경계를 넘나드는 개성적인 매력이 있으며, 마지막에는 오래도록 잔향을 남긴다.

ONYX 오 드 퍼퓸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공급받은 성분이 전체 성분의 72%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비건 포뮬러 제품이다. 생분해성 성분이 79% 이상 사용되었고 전체 성분의 89% 이상이 녹색 화학 원칙에 따라 제작됐다. 

MCM의 아이코닉한 ‘스타크 백팩’을 모델로 한 향수 보틀 디자인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독창적이면서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점을 인정받아 뉴욕 프래그런스 파운데이션 어워드에서 상을 받기도 했다. 기존 디자인을 바탕으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블랙과 다크 그레이 컬러로 재해석된 이번 신제품은 건메탈 포인트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부각된 것이 특징이다.

MCM ONYX를 제작한 조향사 클레망 가바리는 “신선하고도 모던한 방식으로 자유의 본질을 담아내고 싶었다. ONYX는 스파이스와 진저의 톡톡 터지는 듯한 노트, 산뜻한 라벤더와 따스한 우드로 새로운 감각을 선물한다”고 말했다.

MCM의 남성 향수 ‘ONYX 오 드 퍼퓸’은 MCM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CM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Tag
#MC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