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리오프닝 후 첫 성수기 행사…'하와이 반달 살기' 경품·쇼핑 지원금 제공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리오프닝 후 첫 성수기 행사…'하와이 반달 살기' 경품·쇼핑 지원금 제공
  • 김상록
  • 승인 2023.06.2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리오프닝 후 첫 성수기를 맞이해 '신세계로 체크인(Check-in)'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시내, 온라인, 인천공항 등에서 '신세계로 체크인'에 참여하면 대규모 할인, 경품, 면세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내 신세계면세점 어느 곳에서든 출국일 기준 온라인몰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한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선정해 하와이에서 반달 사는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또 인천공항점을 비롯해 명동점, 부산점 오프라인과 온라인몰 등에서 293개의 브랜드가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하거나 기념품을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방문 시 면세 포인트를 주는 데일리 체크인 프로모션도 펼친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여름이 엔데믹을 맞아 처음 맞는 성수기로 해외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올해 9월까지 국제선 운항 횟수는2019년 대비 88%까지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2024년에는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완전히 회복될 전망"이라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