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트래블플레이, 해외결제 최대 6% 캐시백
상태바
신한카드 트래블플레이, 해외결제 최대 6% 캐시백
  • 박주범
  • 승인 2023.07.0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트래블플레이
신한카드 트래블플레이

신한카드는 해외 이용 시 트래블플레이에서 최대 6%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9월 말까지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Visa, Master, JCB(URS), Amex(S&), UPI 브랜드의 신한 신용카드로 총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이용금액의 1%를 최대 10만원까지 캐시백해준다.

같은 기간 신한 Master카드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기간 내 누적 이용 금액별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200만원 이상 이용 시 20매,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 이용 시 10매, 3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 시 5매를 제공한다.

일본에서 신한 JCB카드(URS포함)를 이용할 경우 월 누적 이용 금액별로 10만원,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0만원까지 캐시백이 제공된다.

미국 여행에는 신한 Amex카드(S&포함)를 사용한다면 이용 금액의 최대 4%까지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중국 여행의 경우 10월 8일까지 신한 UPI카드로 이용금액에 대해 5% 캐시백을 총 10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중복 적용된다. 다만 트래블플레이의 ‘트래블 파티팩’에서 이벤트 응모 후 혜택이 제공된다. 

트래블플레이는 신한카드의 해외 이용 혜택을 한 곳에 모은 플랫폼으로 해외 이용 특별 프로모션부터 항공권, 숙박, 면세점 할인, 해외 현지 가맹점 혜택을 비롯 원화결제 차단, Self FDS 등 안전한 해외 이용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신한카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