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아이브와 첫 번째 캠페인 'FOREVER. CLASSIC.' 공개
상태바
푸마, 아이브와 첫 번째 캠페인 'FOREVER. CLASSIC.' 공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7.1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걸그룹 아이브와 함께 하는 캠페인 'FOREVER. CLASSIC.'을 공개했다.

푸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니커즈 '케이븐 2.0(CAVEN 2.0)', '실리아 페어리(CILIA PAIRY)'를 비롯해 T7 트랙수트를 함께 연출한 아이브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케이븐 2.0과 실리아 페어리는 캐주얼한 무드의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스쿨룩, 데일리 룩에 활용 가능하다. 

케이븐 2.0은 1980년대 농구 코트화 실루엣의 디테일한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실리아 페어리는 과거와 현재의 트렌드가 공존하는 모던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T7 트랙수트는 레트로한 컬러 조합으로 2000년대 초 힙합 씬의 분위기를 구현했다.

푸마와 아이브가 함께한 케이븐 2.0 및 실리아 페어리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푸마 매장을 비롯해 ABC 마트, 무신사, 에스마켓, 폴더 등 슈즈 멀티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앞서 푸마는 지난달 30일 아이브를 APAC 지역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아이브는 ‘FOREVER. CLASSIC.’ 캠페인을 시작으로 APAC 지역에서 푸마 앰버서더 활동을 본격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푸마 제공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