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아이브 레이 "천천히 노력하고 있어…하루도 빠짐 없이 다이브 생각"
상태바
'활동 중단' 아이브 레이 "천천히 노력하고 있어…하루도 빠짐 없이 다이브 생각"
  • 김상록
  • 승인 2023.04.1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브 레이.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건강 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걸그룹 아이브 멤버 레이가 근황을 전했다.

레이는 12일 공식 팬카페에 "나의 소중한 다이브(팬덤명)에게"라는 제목의 손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지금은 잠시 멈춰서 나 스스로를 잘 챙기는 이 시간이 의미 없는 것이 되지 않게 천천히 노력을 하고 있다"며 "저는 하루도 빠짐 없이 다이브랑 멤버 생각을 한다. 매일 뭐하고 있는지, 밥은 먹었는지, 재밌는 일이 있었는지 늘 궁금하고 알고 싶다. 모두 나에게 가장 소중한 친구이자 가족이니까"라고 했다.

이어 "이번에 첫 정규인 만큼 멤버 다같이 정말 정말 열심히 준비를 했다. 우리 아이브 멤버 모두가 정말 멋있고 온 세상 사람들에게 많이 사랑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며 "다이브 너무너무 보고 싶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두 행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저도 그럴 거고 만약에 마음이 힘든 순간이 있더라도 곁에 자기를 사랑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잊지 마라. 오늘도 가득한 그리고 행복한 하루 보내기 약속. 다이브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아이브는 지난 10일 발매한 첫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로 활동을 재개했다. 하지만 레이는 지난 11일 컨디션 난조로 인해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아이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전날 "레이는 최근 가슴 두근거림과 답답함 등의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아 상담 및 검진을 받았고,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을 토대로 레이와 충분한 논의 후, 건강 회복을 위한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다시 안내드리겠다"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