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아기모델 선발... '경쟁률 400대1'
상태바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아기모델 선발... '경쟁률 400대1'
  • 박성재
  • 승인 2023.08.2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웰푸드는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를 대표할 아기모델을 선발했다고 21일 밝혔다. 파스퇴르 영유아식 제품을 먹고 건강하게 자라나는 아이의 실제 모습을 통해 파스퇴르 브랜드 제품의 우수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 것이다.

지난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파스퇴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40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기록했다. 생후 10개월에서 24개월 이하의 아기들을 대상으로 응모 시작 후 약 일주일 만에 200여명의 지원자가 신청했다. 

파스퇴르 6번째 아기모델 박이음군(생후 10개월)의 화보 촬영 사진
파스퇴르 6번째 아기모델 박이음군(생후 10개월)의 화보 촬영 사진

롯데웰푸드는 모집된 신청자 중 후보 모델 5명을 선정하고, 파스퇴르 제품과 함께 셀프 화보를 촬영하는 미션을 진행했다. 이후 파스퇴르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촬영 결과물 '좋아요' 투표수(40%)와 내부 심사 점수(60%)를 합산해 최종 모델을 선발했다.

최종 선발된 아기모델은 박이음군으로 큰 눈망울과 해맑은 눈웃음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이음군은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웰푸드 푸드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공식 모델로 향후 3년간 활동하게 된다. 또 우승상금 100만원과 함께 파스퇴르 영유아식 제품, 전문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후 화보 촬영 사진을 활용해 보조배터리, 마스킹 테이프, 띠부씰, 유아용 침구류(이불, 방수요) 등을 제작한 후 선물 키트도 구성해 제공할 계획이다.

역대 파스퇴르 아기모델들의 리마인드 화보 촬영 사진
역대 파스퇴르 아기모델들의 리마인드 화보 촬영 사진

사진 롯데웰푸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