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건축 IT플랫폼 하우빌드와 '부동산투자자문 서비스 고도화' 협약
상태바
한국투자증권, 건축 IT플랫폼 하우빌드와 '부동산투자자문 서비스 고도화' 협약
  • 박성재
  • 승인 2023.08.2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초고액자산가 대상 부동산투자자문 서비스의 고도화를 위해 하우빌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우빌드는 건축주와 건축사, 건설사 등을 연결해 시공사 공모, 공사 대금 관리 등 건축 전반을 관리하는 온라인 플랫폼 업체다. 3000여개 건설사로부터 공사 견적을 수령할 수 있는 '공개경쟁입찰', 온라인으로 공사진행과 대금을 관리하는 '공사관리 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22일 서울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유성원 한국투자증권 GWM전략담당(왼쪽)과 이승기 하우빌드 대표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히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투자증권 GWM(Global Wealth Management)은 합리적인 건축 설계와 공사관리를 통해 부동산 개발 자문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맞춤형 건축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패밀리 오피스∙초고액 자산가 고객을 위한 부동산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유성원 한국투자증권 GWM전략담당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업체와 제휴하여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한국투자증권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